자유북한운동연합
 
박근혜 만세! 태극기 만세! 대한민국 만세!
 글쓴이 : 건축가
조회 : 495  
6천만 인류를 죽인 나치들이 유태인, 외국인, 자국민들을 닥치는데로 살육한 것은 아돌프 히틀러란 괴물이 혼자서 한 일이 아닙니다. 히틀러 밑에는 요제프 괴벨스란 괴물이 있어서 쓰레기 선전선동으로 전 독일국민을 속이고 선동했습니다. 하인리히 히믈러란 사람백정이 있어서 유태인과 외국인들을 하루에도 수만명씩 가스로 독살했습니다. 헤르만 괴링이란 괴물이 있어서 저 무서운 게슈타포 비밀경찰을 만들고 막강한 살인군대를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한반도 북쪽과 남쪽에 이런 괴물들이 도처에 깔려 있습니다, 여러분!  김정은, 김대중과 박지원! 이런 놈들이 히틀러이고 괴벨스고 히믈러들입니다.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삼대에 걸친 일인수령 절대독재 마귀들이 6백만 - 8백만 한민족을 직접 제 손으로 다 죽인 것이 아닙니다. 김정일 김정은 밑에서 살인강제수용소를 만들어 사람죽이는 걸 전업으로 하는 악마들이 북한에는 수천명 수만명이 있습니다. 공개처형으로 생체실험으로 영아살해로 수십만명 사람들을 죽인 하수인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김가 3대 일성이 정일이 정은이 조부손과 그들의 추종세력 악마들은 북한주민 6백만 남한국민 3백만을 죽인 것으로 심이 차지 않는지, 이제 완전 정신이상 망국병에 걸린 5천만 남한주민들을 죽이려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김일성과 김정일이 남한에서 빨갱이 김대중을 대통령으로 키우고 김대중이가 빨갱이 노무현을 키운 것입니다. 그래서 김일성 김정일이 남한에서 빨갱이 판검사들을 키우고, 빨갱이 노조와 전교조를 키운 것입니다. 빨갱이 한겨레 오마이 경향신문을 키우고, 이제는 좃선 똥아 쭝앙까지 다 빨갱이가 되었습니다. 김일성 김정일이 빨갱이 검찰 빨갱이 특검 빨갱이 판사들을 키운 것입니다. 현재 남한의 검찰은 대한민국 검찰이 아닙니다. 김정은의 검찰이고 특검이고 헌법재판소입니다. 남한 빨갱이의 우두머리 김대중이 죽은 후, 누가 김정일의 심부름꾼이 되었는가?  미국에서 잘 먹고 잘 살다가 빨갱이 김대중 따라 한국으로 나간 개눈깔 박지원입니다. 여러분!  박지원은 대한민국 국회의원이 아닙니다. 절대로 아닙니다. 대한민국의 정당 대표가 아닙니다. 김정일에 이어 김정은에게 직접 명령을 받아 수행하는 빨갱이 간첩이 박지원입니다. 남한의 모든 빨갱이들이 박지원에게 보고하고 박지원이 남한 빨갱이들에게 적화선동 자금을, 촛불자금을 논아주고 있는 것입니다. 특검 박영수란 놈도 박지원에게 밀령을 받아 움직입니다. 특검보 이규철이란 놈도 박지원 박영수의 지령을 받아 움직입니다. 박지원과 문재인과 박원숭이는 똥배 김정은과 북한의 노동당 통일전선부의 지령에 따라 움직이고 있습니다. 좆선 똥아 쭝앙의 개들도 대남 선전선동부의 지령에 따라 기사를 만들고 있습니다. 북한의 조선통신과 남한의 좃선일보 기사나 말투가 똑같아졌습니다.

이 거대한 살인집단 역적집단 마적 떼들과 홀로 맞서 싸워온 사람이 박다크, 박근혜 대통령입니다. 이승만 박사의 건국정신을 이어받고, 아버지 박정희 대통령의 조국근대화 정신을 이어받고, 어머니 육영수 여사의 무한 민족사랑을 이어받아, 남북한 빨갱이들과 사이비 보수 우익들에 홀로 맞서 싸워온 분이 박근혜 대통령입니다.

이러니 북한의 살인마적떼와  남한의 김정은 하수인, 썩어문드러진 새머리당의 배신자들이 박근혜 대통령을 그대로 내버려 둘 수 없었던 것이 어거지 탄핵입니다.  북한의 김정은도 박근혜 대통령을 그냥 두고볼 수없고, 남한의 박지원 문재인 박원숭이 이명박 김무성이도 박근혜 대통령을 그냥 내버려 둘 수없었던 것이 억지탄핵입니다. 사깃꾼 괴벨스의 후손들, 좃선 똥아 쭝앙도 박근혜 대통령을 무너뜨리지 않으면 윤전기를 돌리지 못하게 생겼으니 사기 조작 소설쓰기 찌라시 쓰레기 언론이 된 것입니다.

우리는 고립무원 사면초가의 박근혜 대통령을 살리고,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살리기 위하여 태극기를 들고 나섰습니다.  우리의 전쟁은 김정은 한 놈과 싸우자는 게 아닙니다.
우리의 전쟁은 박지원 한 놈과 싸우자는 게 아닙니다.
우리의 전쟁은 김무성 한 놈과 싸우자는 게 아닙니다.
우리는 이 놈들, 대한민국과 박근혜를 무너뜨리겠다는 놈들 전부와 싸워야 하는 것입니다.

박지원, 문재인, 박원순, 이재명, 박영수, 이정미, 백낙청, 김무성, 손석희, 김제동, 유승민, 추미애,  조정래, 이재정, 조희연, 조중동의  방상훈, 홍석현, 김재호, 종편방송, 전교조, 민노총, 검찰, 특검, 헌재, 등등 김정은의 하수인들 모두와 싸워야 합니다. 사실은 이 놈들 모두 죽여야 합니다. 그래야 이 싸움이 끝나고 대한민국이 살아납니다.

태극기 집회 싸움은 이제 시작입니다. 이 싸움은 우리가 져서는 안되는 싸움입니다. 우리의 아들딸, 손자손녀들의 목숨과 행복이 걸려있는 싸움입니다. 지금 아들딸 손주들이 뭘 몰라도, 그들을 악귀들로부터 지켜주고 살려내야 합니다.

황교한 총리, 잘하고 계십니다.
김진태 의원, 잘싸우고 계십니다.
김평우 변호사, 잘 싸우고 계십니다.
태극기집회 애국시민들, 잘 싸우고 계십니다.

우리들의 목적은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을 막아서 대한민국을 지키자는 것입니다. 이건 단시일 내에 해결될 문제가 아닙니다. 우리는 장기전에 대비해야 합니다. 종북좌빨들, 민노총 전교조를 없애고, 조선중앙동아 종편들을 폐쇄하고, 더불당이나 국민의당 글른정당 잡놈들을 모두 해체 처단하고, 김정은을 때려잡아야 합니다.  이렇게 할 일들이 많습니다. 우리모두 단단한 각오와 결의로 싸워야 합니다. 우리 모두 만세3창으로 박근혜 대통령께 우리들의 사랑과 존경과 결의를 보냅시다!

탄핵무효!  탄핵기각! 특검구속! 헌재해체!
박근혜 만세!  박근혜 만세!  박근혜 만세!
태극기 만세! 대한민국 만세!  감사합니다.

2017년 2월 26일
북한인권 국제연대 공동대표 남신우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