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북한운동연합
 
트럼프 만세! 박근혜 만세!
 글쓴이 : 옮김이
조회 : 164  
오래전 북한인권운동을 시작하면서 사람백정 정일이 정으니를 없애야 한다고 주장했었는데, 실은 처음부터 대중이 무혀니 재이니를 먼저 없애야 한다고 주장했어야 했다.

그중에서도 대중이를 어떻게든 처단했어야 했다. 대중이는 아직까지 땅속에서 대한민국 망하라고 열심히 저주하고 있다.

요즘 재이니가 정으니 살리려고 벼라별 짓을 다하고 있다. 정으니를 살려야 제 목숨을 부지할 수 있을 거라고 믿으니까. 그러나 재이니 정으니가 진짜 임자를 만났다.

도널드 트럼프는 W. 부시도 아니고 후세인 오바마나 헬러리 클린턴은 더더구나 아니다.

남한과 미국 바보머저리들이 최근 롤러코스터에 일희일비하면서, 정으니 재이니가 트럼프를 데리고 논다고 좋아하는데, 트럼프 대통령이 저 조무라기 정으니와 재이니를 데리고 노는 것이 나에겐 환히 보인다.

어제는 정으니에게 "회담 때려치워!" 하다가, 재이니 불러다 20분 얘기하니까, 재이니가 부지런히 정으니와 몰래 만났다.

트럼프 대통이 다시, "너희들 기특하다. 만나주마!" 하루도 지나지 않아 말을 바꾸는 척 한다. 확실한 것은 트통은 이세상에서 정으니 쌍통을 제일 싫어한다.

아마 반미수괴 후세인 오바마 쌍통보다 더 싫어하는 것 같다. 그러니 미북회담은 없다! 6/12일 전에 다시 "때려치워!"로 바뀌든지, 6/12일 진짜 만나면, 20분만에 "빨리 꺼져!"가 될 것이다.

트통을 절대적으로 신뢰하지만, 트통의 국가안보팀도 절대적으로 신뢰한다. 트럼프-펜스-폼페이오-볼턴-매티스-헤일리 제씨들은 오호대장에 철옹성벽이다.

그러니 여러분은 나처럼 뜬눈으로 밤을 새지들 마시고 편히들 주무신 후, 박다르크 모시는데 전력을 다 하시기들 바란다. 트럼프 대통령이 정으니는 처치해주실거라 믿지만, 재이니를 잡아족치고, 박근혜 대통령을 다시 청와대로 모시는 일은 우리가 해야한다.

그건 트통이 해줄 수도 없고, 해줄 수 있어도 사양해야 한다. 우리 힘으로, 우리 손으로 박근혜 대통령을 다시 복원하면 대한민국은 다시 이승만 박정희의 대한민국으로 복원시킬 수 있다.

그래야 이승만-박정희-박근혜의 대한민국 만만세가 동해바다에서 솟아오르는 해처럼 세계를 밝히고 역사를 바로 잡을 수 있다. 대한민국 만세! 미합중국 만세! 박근혜 만세! 트럼프 만세!

5/27/2018
북한인권 국제연대 남신우

Sin-U N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