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북한운동연합
 
대한민국 대통령이 왜 8000만 한민족(韓民族)의 원수(怨讐) 김정은 편에 서나?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562  
핵(核) 가진 김정은을 주인으로 모시고 韓民族을 종살이 시키겠다는 연방제가 목표인가?

'자유민주 회복 국민총궐기대회'가 오는 6월6일 오후1시 서울광화문광장에서
비상국민회의 주최로 열립니다!

1. 국군통수권자가 주적(主敵)을 친구에 비유하면 장병들은 누구한테 총부리를 돌려야 하나? 이승만, 박정희, 이명박, 박근혜에겐 그렇게 잔인하면서 김일성 3대 앞에선 왜 그렇게 고분고분한가?
 
2. 국민 몰래, 언론 몰래 만난 게 무슨 정상회담인가? 김정은이 때리면 맞고(고위급 회담 일방 취소, 한미군사훈련 트집 등) 부르면 달려가는 부하인가? 국민들은 자존심이 상한다.
 
3. 5000만 국민의 생명보다 김정은의 안전이 더 소중한가? 독재자 한 사람을 편하게 하려고 풍선도, 방송도 금지시키는 건 민족배신이고 민주파괴이다.
 
4.‘완전한 비핵화’는 완전한 사기이다. ‘한반도 비핵화’는 북한이 핵보유국 자격으로 한미동맹, 주한미군, 핵우산을 없애는 군축회담을 하겠다는 것인데 왜 ‘북한의 비핵화’로 둔갑시켜 세계를 속이려 하나?
 
5. 이 정권의 목표는 한미동맹을 해체한 뒤 핵 가진 김정은을 주인으로 모시고 韓民族을 종살이 시키는 연방제 통일이라고 의심할 수밖에 없다.
 
6. 대통령이 ‘북미’라고 하면 反국가단체를 동맹국보다 우선시킨다는 뜻이다. 국민과 군인들의 피아(彼我)식별능력이 마비되면 국가는 자멸한다.
 
7. 대한민국을 태어나선 안 될 나라로 만들기 위하여 생일(건국기념일)마저 없애버린 文 대통령에게 묻는다. 귀하의 조국은 어디인가?
 
8. 대한민국 헌법 제1, 제3, 제4, 제10조는 북한노동당 정권을 평화적으로 해체, 노예해방의 자유통일을 명령한다. 文 대통령은 복종하라!
   

대한민국 만세 ! 국군 만세 ! 자유통일 만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