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북한운동연합
 
[조갑제통일전략] "민주당은 김정일 下手黨"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2,581  
자유선진당 박선영 대변인의 직격탄.
趙甲濟   
 
 <민주당 최재성 대변인은 브리핑을 통해 "선진당이 지나친 반응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는 (선진당을) 범한나라당이나 한나라당의 2소대로 불러야 한다는 국민 목소리가 들리고 있다"고 역공했다.
 
 이에 선진당 박선영 대변인은 브리핑에서 "이 땅에 제1야당은 존재하지 않는다"며 "민주당은 국회 운영에 있어서는 선진당의 치밀한 법리와 중재안을 따르는 등 선진당의 제2소대이고, 또 한편으로는 '김정일 하수당'이거나 민주노동당의 2중대'에 불과하다"고 맞받아치는 등 거친 공방이 이어졌다.>
 
 위의 연합뉴스 기사를 읽은 사람들은 '한나라당 2소대'와 '김정일 하수당' 이란 주장중 누구 말이 맞는지 쉽게 알 것이다. 북한동포들에게 진실과 돈을 전하는 풍선 보내기 단체를 賣國단체라고 욕한 黨에 대해선 '김정일 下手黨'이란 비판이 근거가 있다. 이 풍선으로 속이 불편한 사람은 김정일 집단뿐이다. 풍선을 보내는 행위는 愛國인데, 이를 賣國이라고 욕하는 자들은 대한민국 헌법에 반대하는 집단임이 분명하다. 더구나 김정일의 입장을 남한내에서 충실히 대변하는 김대중 전 대통령이 민노당과 민주당과 사회단체가 소위 '민주연합'을 결성하여 李明博 정부를 상대로 투쟁할 것을 주문한 것도 '민주당은 김정일의 하수당'이란 비판에 상당한 정당성을 부여한다.
 
 민주당은 열린당 시절부터 김정일에 대해선 굴종 내지 침묵하고 대한민국 수호세력에 대해서는 온갖 惡談을 해왔다. 그런 정당에 대해서 '김정일 하수당'이란 직격탄을 날린 자유선진당 박선영 대변인에게 지지를 보낸다.



글모음
naidn : 우리나라에 민주당은 없다. 있다면 김정일 下手黨 이거나 朝三 暮四당 이다.
한심하기 짝이 없는 한심한 당, 한나라당은 있지.

명바기를 찍었지만 다음 대선에서는 선진당을 찍어야지 ... 
 
비전원 : 정상적인 선진당 : 한심스런 한나라당 : 김정일 하수당 민주당

자유북한운동연합 과 납북자가족모임 등 민간단체의 대북전단지 삐라보내기와 관련 민주당의 최재성 대변인은 매국노 매국단체라고 욕을 하였고, 한나라당 대표 박희태는 직접적인 외압을 통해 삐라보내기를 중단토록 한 반면 자유선진당 이회창대표는 북한주민의 인권에 대한 관심을 표명하는 가운데 통일부의 자제요청에 대해 정부가 할 일과 NGO가 할 일이 따로 있느니만큼 NGO가 하는 일을 정부에서 꺼려해서는 안된다고 비판하였다.
위와 같은 최근의 상황을 반추하여 볼 때 민주당은 ‘김정일의 하수당’ 이나 ‘민주노동당의 2중대’ 임이 맞는 것 같고, 한나라당은 덩치만 컷지 김정일의 눈치나 살피고 있는 ‘한심한당’이며, 그래도 자유선진당 만이 국민의 뜻을 가장 잘 대변해고 있는 ‘정상적인당’인 셈이다.